revival news
제목
작성일
2024.11.21
2024.11.14
2024.11.07
2024.11.07
2024.10.24
2024.10.17
2024.10.03
2024.09.26
2024.09.19
2024.09.19
Revival Music
Revival Media
revival score
REVIVAL PRAYER next prev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18 "아버지께서는 모든 충만으로 예수 안에 거하게 하시고 그의 십자가의 피로 화평을 이루사 만물 곧 땅에 있는 것들이나 하늘에 있는 것들이 그로 말미암아 자기와 화목하게 되기를 기뻐하심이라." (골1:19-20) 하나된 코리아가 영광스러운 예수님의 신부로서 주께서 오실 길을 준비하고 갈망하기를 기도합니다! 아버지, 우리는 예수님의 고난에 참여한 자로서 주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것을 회복하실 것을 확신하기에 아버지께서 주실 온전한 상급을 담대히 구합니다. 예수님은 코리아의 샬롬입니다! 예수님은 코리아의 치유자입니다! 예수님은 코리아의 소망입니다! 살아계신 하나님을 순전함으로 예배하는 것이 코리아를 향한 하나님의 진정한 뜻이고 목적입니다! 하나님의 나라와 주님의 임재가 우리의 마음에 차고 넘치게 하사, 주의 진리 가운데 자녀된 우리에게 주신 자유함으로 두려움 없는 담대한 사랑과 용서할 수 있는 삶을 살게 하소서! 주님, 어려운 처지에 놓인 자들과 억압받는 자들의 외침을 들으사 당신의 영원한 자비와 신실함을 보이소서! 예수님을 코리아의 가난한 자들의 소망이시며, 분열과 깨어진 관계의 치유자시며, 아픔을 껴안으시는 위로자시며, 포로에게 자유를, 눈 먼 자를 보게 하시는 분이십니다. 주빌리(희년)의 생명의 메시지가 이 땅을 흠없이 완전하고 아름다운 코리아로 변하게 하소서!
2020. 2.27,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 #17]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의 상처를 싸매시며 그들의 맞은 자리를 고치시는 날에는 달빛은 햇빛 같겠고 햇빛은 일곱 배가 되어 일곱 날의 빛과 같으리라." (사30:26) 하나님, 우리는 우리의 연약함과 약함으로 인해 서로에게 깊은 상처를 주었고 스스로 회복하기에는 어려울만큼의 오랜 시간을 서로가 외면한 채 지내왔습니다. 이 민족의 상처뿐 아니라 하나되어 온전했던 처음을 주님만이 아시오니 상한 이 땅과 영혼들을 예수님의 보혈로 싸매어 회복케 하시어 그 때에 나뉘었던 마음들이 이제는 돌이켜 만나게 해주십시오. 그래서 달빛보다 발고 해보다 밝은 주의 영광을 함께 바라며 예수님의 이름을 하나되어 찬송할 그 날을 기다리며 기도합니다.
2020. 2.20,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 #16] "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마6:10) 역사를 주관하시고 통치하시는 하나님! 우리 민족은 70년이라는 긴 세월을 허리가 잘린 아픔 가운데 살아야 했습니다. 땅 끝과 같은 분단의 아픔 속에서 주님을 부릅니다. 주여... 우리를 불쌍히 여겨주십시오. 우리의 힘으로 이룰 수 없는 하나됨이 주님의 시간과 방법으로 이루어지게 해주십시오. 이 민족을 향한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이 땅에 이루어지게 하소서.
2020. 2.13,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 #15]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갈6:9) 나라와 민족을 지켜주시고 인도하시며 다시 회복케 하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이기적인 마음과 욕심을 내려놓게 하시고 세상 기준이 아닌 아버지의 마음으로 바라보게 하시고 분단의 아픔과 고통, 죽어가는 영혼들을 돌아보게 하소서. 소망을 품고 기도하며 찬양할 때 다시 부흥의 물결이 일어나게 하소서. 하나님의 때를 기다립니다. 민족과 열방에 임하여 주시고 하나가 되게 하소서. 모든 영광과 존귀를 받으소서.
2020. 2.6,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14 "이삭이 저물 때에 들에 나가 묵상하다가 눈을 들어보매 낙타들이 오는지라. 리브가가 눈을 들어 이삭을 바라보고 낙타에서 내려 종에게 말하되 들에서 배회하다가 우리에게로 마주오는 자가 누구냐. 종이 이르되 이는 내 주인이니이다. 리브가가 너울을 가지고 자기의 얼굴을 가리더라." (창24:63-65) 우리는 아무것도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그 무엇도 온전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눈을 들어 주변에서 일어나느 상황에 흔들리지 않고 하나님께서 주신 사랑과 하나님께서 심으신 비전을 바라보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예배하게 하소서. 가장 아름다운 때에 만난 남과 북의 예배자들이 남과 북, 이 땅과 이 민족을 넘어 각자의 자리에서 예배하는 자들을 세우고 예수 그리스도를 함께 높이는 한민족이 되게 하소서. 그 날을 그리며 오늘도 믿음의 눈을 들어 기쁨으로 눈물로 기도합니다.
2020. 1.30,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 ##13 "곧 내가 그들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어 그들로 온전함을 이루어 하나가 되게 하려함은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과 또 나를 사랑하심같이 그들도 사랑하신 것을 세상으로 알게하려 함이로소이다." (요17:23)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이 그 사랑을 경험하여 알게 하소서. 하나님의 사랑으로 온전함을 이루신 사랑의 하나님. 자신의 어떠함만을 추구하는 것에서 벗어나 서로의 눈물과 아픔을 씻어주고, 서로 믿고 의지할 수 있는 그런 공동체를 바라보는 믿음을 허락하소서. 그 하나됨의 사랑으로 이 땅이 치유되고 찬양의 노래가 한반도를 넘어 하나님 나라에 이르는 부흥을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2020. 1.23,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12 "나의 사랑하는 자가 내게 말하여 이르기를 나의 사랑, 내 어여쁜 자야 일어나서 함께 가자. 겨울도 지나고 비도 그쳤고 지면에는 꽃이 피고 새가 노래할 때가 이르렀는데 비둘기의 소리가 우리 땅에 들리는구나." (아2:10-12) 이 작은 땅 한반도의 주인이신 하나님.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남과 북 주의 백성들이 이 겨울을 지나 함께 주를 찬송하게 하소서. 사람이 행하는 일에 우리의 마음을 두지 않게 하시고, 우리의 이기적인 마음을 용서하시고 하나님의 애통함과 눈물을 보게 하소서.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에 우리으 기도가 있게 하소서. 우리가 주를 향해 기도할 때 주께서 행하시는 일을 보게 하소서. 분단의 아픔의 비가 물러가게 하셔서 하나님의 사랑하는 자들이 일어나 함께 나아가게 하소서. 그리하여 주를 찬송하는 소리가 이 땅에 울리게 하소서.
2020. 1.16,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11 "이는 보좌 가운데에 계신 어린 양이 그들의 목자가 되시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하나님께서 그들의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주실 것임이라." (계7:17) 한민족의 목자가 되시는 하나님! 오랜 시간동안 이 민족이 겪었던 아픔과 고통을 모두 아시는 주님께서 우리를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모든 눈물을 씻어주실 것을 믿습니다. 그 날에 남과 북이 하나되어 주님의 영광 안에 기뻐 뛰놀며 주님만 예배하게 해주세요. 예수의 깃발을 들고 함께 열방으로 나아가게 해주세요. 한민족의 목자되신 주님만 따라갑니다.
2020. 1.9,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10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구하노라." (요삼1:2) 주님, 윗동네에서 내려와 함께 살고 있는 형제자매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그들이 주의 인하심과 선하심을 하루하루 경험하게 하소서. 주께 위로와 힘을 얻게 하소서. 주님께서 그들의 길이 되시고 생명이 되어 주옵소서. 주님께서 먼저 이 땅에 보내신 형제자매들을 사랑으로 섬기지 않은 죄를 용서하소서. 그들의 마음에 아픔을 준 죄를 용서하소서. 섬김의 본을 보이신 예수님을 따라 사랑으로 섬기게 하소서. 그리하여 아버지 앞에서 형제자매가 아름답게 어우러져 즐겁게 살게 하소서.
2020. 1.2,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9 "그는 우리의 화평이신지라. 둘로 하나를 만드사 원수된 자 곧 중간에 막힌 담을 자기 육체로 허시고" (엡2:14) 유일한 한반도 평화의 근원이 되시는 하나님! 이 땅에 가득한 분열과 나뉘어짐을 긍휼히 여겨주세요. 이 땅의 분열의 아픔은 곧 내 안의 분열됨이요. 이 땅의 나뉘어짐도 곧 내 안에 나를 우리되지 못하게 하는 자기중심성임을 고백합니다. 주님, 먼저 내 안에 분열된 자리에 평화의 왕으로 임하소서. 나의 관계 안에서 용서와 치유로 화해와 하나님을 경험케 하시고, 한 사람의 회복이 속한 공동체와 이 나라의 교회, 나아가 한반도의 동과 서, 남과 북이 하나되는 씨앗이 되게 하소서. 우리의 평화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2019. 12.26,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8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께서로다." (시121:1-2) 모든 만물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언제나 우리와 함께하시며 우리의 발길을 인도하시는 주님, 이 한반도 가운데 주의 계획하심을 바라봅니다. 무너져 가는 이 땅 가운데, 하나님의 선한 일을 보게 하시며 인간의 관점이 아닌 하나님의 관점으로 바라보게 하시어 주님의 보호하심과 통치하심을 보게 하시고, 주님의 도우심을 느끼며 나아가기 원합니다.
2019. 12.19,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7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시110:3) 한반도의 참 목자되신 우리 하나님! 이 땅의 역사와 삶을 당신의 신실하심과 완전하신 사랑으로 인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뉘어진 이 땅에 마음이 모아지는 역사가 있도록, 한반도의 청년들이 이 일에 먼저 준비되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세상에 옳다 하는 것에 현혹되지 않고, 세상이 요구하는 것에 마음 빼앗기지 않고, 새벽 이슬같은 주의 청년들이 각자의 부르신 사명을 발견하여 삶을 기대하며 구별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오늘도 우리의 목자되셔서 인도해주세요.
2019. 12.12,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6 "하나님께 노래하며 그의 이름을 찬양하라. 하늘을 타고 광야에 행하시던 이를 위하여 대로를 수축하라. 그의 이름은 여호와이시니 그의 앞에서 뛰놀지어다. 그의 거룩한 처소에 계신 하나님은 고아의 아버지시며 과부의 재판장이시라." (시68:4-5) 만물의 창조주요, 영원하신 아버지 하나님! 주께서 지으신 모든 것들이 아버지를 찬송하며 송축합니다. 들꽃도 입히시며 먹이시는 하나님, 우리를 기억하소서. 고아와 같은 이 한반도에 아버지의 사랑을 부어주시고, 참으로 주는 고아들의 아버지이심을 기억합니다. 허리가 끊어져 교류할 수 없는 이 땅, 아버지의 사랑으로 고쳐주소서. 주의 섭리 가운데 모든 형제가 하늘의 아버지를 예배하게 하시고, 온 민족 아버지를 예배하며 찬송할 때, 만방 가운데 아버지의 사랑을 드러내게 하소서.
2019. 12.5,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 #5 "나는 여호와이니 너는 내 아들이라. 나는 내 영광을 다른 자에게 내 찬송을 우상에게 주지 아니하리라." (사42:8) 한민족을 사랑하시는 우리 아버지! 이 땅의 모든 우상들은 무너지고 아버지의 이름만 거룩히 여김을 받으소서. 아버지의 나라가 임하게 하시고 아버지의 뜻이 이루어지게 하소서. 가난한 자들에게 영육간의 일용한 양식을 주시고, 서로 용서함으로 분열은 그치고 하나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왕권으로 한반도를 통치하소서. 모든 권세와 영광이 오직 아버지의 것입니다. 아멘!
2019. 11.28,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 #4 "아버지여, 아버지께서 내 안에, 내가 아버지 안에 있는 것 같이 그들도 다 하나가 되어 우리 안에 있게 하사 세상으로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을 믿게 하옵소서." (요17:21) 주님, 우리의 시선을 주께 드립니다. 분단의 땅, 분열이 일어나는 이 땅에 성부, 성자, 성령하나님 연합의 사랑이 가득하고 충만하게 임하여서 이 땅이 주님만 예배하고 주님의 형상을 회복하는 하나님의 나라가 되길 소망하며 구합니다. 이 한반도의 교회들을 주의 사랑의 통로로 사용해주세요! 교회된 우리가 주님만을 따를 때 열방이 주를 노래할 수 있도록 다시오실 주님을 기다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2019. 11.21,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 #3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요13:34) 사랑이 잊혀져가는 이 시대에 '서로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마지막 말씀이 기억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아버지 하나님! 이웃을 돌아보는 순전한 사랑이 외면당하고, 욕심을 따르는 이기적인 사랑만이 대접받는 이 땅에 예수님의 완전한 사랑이 새롭게 발견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이 주신 새 계명을 온전히 순종하게 하셔서 평화의 한반도, 하나의 한반도가 되게 하옵소서!
2019. 11.14,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 #2 "그러므로 예물을 제단에 드리려다가 거기서 네 형제에게 원망들을 만한 일이 있는 것이 생각나거든 예물을 제단 앞에 두고 먼저 가서 형제와 회복하고 그 후에 와서 예물을 드리라." (마5:23-24) 세상의 영광을 버리고 가장 낮은 곳으로 가는 우리가 되게 하소서. 하늘의 영광을 버리고 가장 낮은 말구유에 오신 예수님, 한반도의 왕이신 예수님, 이 땅에 하나님의 영광이 온전히 회복되길 원합니다! 그러나 이 땅 한반도는 둘로 나뉘어 온전한 예배를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땅의 모든 주님의 백성들과 부르신 교회가 예배할 때마다 하나님의 온전한 영광을 열망하게 하소서. 용서와 화해와 평화의 바람이 이 땅 한반도에 불어와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하시고, 둘이 하나가 되어 주의 이름을 높일 때 온 열방이 주님의 영광을 보게 하소서!
2019. 11. 7,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한반도를 위해 아버지께 구하는 기도] #1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렘29:11) 한 해의 끝자락에서 또 다시 성탄절을 맞았습니다. 가장 높은 곳에서부터 말구유의 가장 낮은 자리로 오신 의미를 되새겨 봅니다. 힘없고 가난한 자들을 늘 잊지 않으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생각해 봅니다. 한반도에 새 일을 행하시는 주님! 미련하고 약한 저희들이 하나님의 때를 놓치지 않고 주님을 따라가게 하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부어주셔서 그 마음을 안고 주님과 동행하게 하시옵소서. 부족한 것이 없지만 진정한 부요함을 알지 못해 헛헛한 인생들에게도, 춥고 배고픈 겨울을 두려움으로 지나야 하는 가난한 인생들에게도, 예수님이 소망으로 찾아와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안에 가득한 두려움과 절망을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벗어버리게 하시고 한민족이 새 날을 꿈꾸며 인내함으로 주님을 기다리게 하시옵소서! 모든 인생의 영원한 소망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2019. 10. 31,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하나님의 마음을 품은 백성들을 사랑하고 희생하는 지도자들이 경제, 정치, 사회, 문화 영역들 안에 세워지게 하시옵소서. 열방을 살리고 민족을 살리는 꿈을 가지고 믿음으로 도전하는 청년세대들이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이 시대를 위해 민족을 위해 하나님 나라를 위해 기꺼이 한 알의 썩는 밀알이 될 그런 세대를 일으켜 주시옵소서. 한국 교회안에 연약함 부끄러운 부분들이 많이 있는데 이 세상 나라, 영광, 권세에 빼앗겨져 있는 그리스도인들 가운데 하나님의 심판을 두려워하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당신의 백성들이 일어나서 공법을 물같이 정의를 하수같이 흘려보내게 하시옵소서. 세례 요한과 예수님이 오셔서 '회개하라 하늘나라가 가까이 왔느니라' 선포하신 말씀을 귀기울여 듣게 하시옵소서. 우리 민족 북녘 땅 영혼들이 복음으로, 말씀으로, 사랑으로 살아나는 그 날을 속히 주시옵소서. 하루 빨리 시대의 길, 시대의 문들이 열려져서 한 민족에게 주신 열방을 복음으로 섬기는 그 사명을 이루어드리는 그 날을 속히 주시옵소서. 평화적 통일을 위해 기도합니다. 한반도가 온 세계에 평화의 깃발을 날리는 꿈을 가지고 한반도를 축복합니다.
2014. 10. 9,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김정용 원장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예수님의 마음으로 북녘 땅에 들어가기 원하시고 북쪽 친구들에게 의술을 가르치기 원하시는 원장님이 소망을 가지고 나아가시는 발걸음을 축복합니다. 시민권과 그 외의 모든 일이 잘 준비되기 원하고 예수님의 참 사랑이 흘러가길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의료, 보건영역에서 북녘 땅에 새로운 일을 행하시도록 기도합니다. 환경적으로 열악한 북녘 땅에 원근각처에서 사람들을 보내주셔서 영혼까지도 치료하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나아가는 분들이 많아지기를 기도합니다. 요12:24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 느헤미야 같은 사람, 함께 울 수 있는 사람, 예수님의 마음으로 삶을 나눌 수 있는 지도자와 백성들을 일으켜 주옵소서. 몸으로 사랑으로 용서로 사슬을 끊어낼 수 있는 사람들을 일으켜 주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직접 찾아가서 치유하고 회복할 복음에 충만한 사람들을 일으켜 주시고 북녘땅으로 보내 주옵소서.
2014. 9. 25,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열방으로 가는 막혀있는 길이 열려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One day One Korea 집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사66:7-8를 읽고 기도합니다. 꿈꾸게 하시고 잉태케 하신 하나님이 해산케 하실 것을 믿음으로 선포하며 기도합니다. 우리 자신들이 주님과 세웠던 언약들을 기억하며 기도합니다. 또한 우리 민족의 믿음의 선진들과 맺으셨던 언약들을 기억하여 주시고 각 사람과 민족적으로 그 서원을 갚는 그 부르심에 응답하는 민족되기를 원하며 기도합니다. 부흥한국팀을 위해 기도합니다. 어느때보다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각 사람에게 힘을 주셔서 정면돌파해 나갈 수 있게 해 주시옵소서. 불시험같은 시간을 지나고 있는 이 때에 정금같이 나올 수 있도록 잉태케 하신 하나님이 해산케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중요하고 긴박한 이 때에 한 마음, 한 뜻, 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2014. 9. 18,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호세아 말씀에 묵은 땅을 기경하라는 말씀처럼 주님을 바라볼 때 소망이 있는 줄 믿습니다. 우리 자신을 올려 드리며 기도합니다. 때로는 열매가 없는 것 같고 낙심하고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우리 하는 일이 보잘 것 없어 보일 때에도 계속해서 믿음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 주시옵소서. 한국교회가 먼저 회개하게 하여 주옵소서. 그러나 주 예수의 보배로운 피 위에 세워진 교회가 사랑으로 평화로 북녘 땅 가운데 흘러가게 하시고 온전하게 십자가 사랑으로 서게 하시고 통일과 평화의 선봉이 되게 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9월 이루 민족적으로 개인적으로 기대하시는 것 같습니다. 개성공단과 같은 일들을 문화영역, 정치영역, 경제영역 가운데 행하시옵소서. 민족의 미래의 길을 열어낼 수 있는 그 일이 창조되고 터질 수 있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2014. 9. 11,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주님을 신뢰함으로 각자가 있어야 할 그 곳에서 믿음을 두고 주를 신뢰함으로 나아갑니다. 다른사람이 아니라 내 자신이 주님 앞에 믿음으로 반응 할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 자신의 죄악을 넘어서 마지막까지 부어드리는 예배가 드려지는 통일코리아 모임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오직 하나님의 나라와 영광을 구하고 내가 중심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이 중심이 되는 모임, 이 시대의 스룹바벨, 에스더, 느헤미야가 일어나는 모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절대 포기하지 않고 가지고 있는 영역들을 내려놓는 기도를 합니다. 주님앞에 온전히 다 부어드리도록 내 자신을 완전히 포기합니다.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도록 서로를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한국 땅의 모든 예배와 북녘 땅 고난중에 있는 교회의 예배에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는 예배가 충만하게 일어나도록 기도합니다. 북녘땅 동포들이 하루속히 복음을 들을 수 있도록 문을 열어주소서. 그 일을 섬기는 일꾼들을 기억하여 주시고 지켜주시고 보호하여 주소서.
2014. 8. 28,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하나님 우리가 하나님의 복음안에서 사랑안에서 잘 지어져 가길 원하고 지금은 알지 못하고 만나지 못하지만 언젠가 만나게 될 또 만날 우리의 동포형제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흘려 보내는 사람들이 되길 원합니다. 우리 자신을 올려드립니다. 받아주시고 통일을위해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2014. 7. 24,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강룡형제처럼 탈북해서 정착하고 통일을 꿈꾸며 전문분야에서 자신의 영역으로 통일을 준비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하늘의 큰 그림을 주시고 계속해서 그 길을 달려가도록 축복하여 주시고 인도하여 주소서. 이 시대의 스룹바벨처럼, 에스더처럼, 느헤미야로 부르시고 사용하소서. 북녘땅 우리 동포들을 불쌍히 여겨주시고 하나님 대신 높아진 우상들을 파하여 주시고 그 땅에서 영원히 하나님만 높임을 받으시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자신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우리가 통일에 쓰임받게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죄악을 회개하고 정결케 하시고 우리가 그 일을 찾아가게 우리의 발걸음을 인도하여 주소.
2014. 7. 10,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홍재이 선교사님의 길을 내는 귀한 사역을 축복해 주시고 이 가정을 통해 복음이 전해질 수 있을 때까지 계속 힘주시도록 기도합니다. 자녀들이 하나님 나라 안에서 건강하게 살아내고 축복의 통로가 되도록, 문화원을 통해 만나는 카타리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까지 나아가고 구원이 임하도록, 쥬빌리 모임이 중동에서 시작될 수 있도록 하시고 열방의 회복을 가져오는 모임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2014. 7. 3,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주님안에서 얻으려고만 하고 주를 위해 잃어버리지 않는 우리의 마음, 우리의 죄악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나라와 백성을 살리는 기도회를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이 기도회가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기도회가 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마음을 아는 백성들을 세우셔서 그런 세대들을 모아주셔서 먼저 회개와 자복을 하게 하시고 이 땅이 살아나는 기도회가 되게 하여 주소서. 북녘 땅에서 신앙 생활하는 가족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고난과 핍박 중에도 여전히 믿음을 두고 공동체를 섬기는 귀한 종들과 이곳 저곳에서 십자가의 길을 가는 당신의 종들을 기억하사 당신의 손으로 붙들어 주시고 계속 그 길 갈 수 있는 힘을 주소서. 고난과 고통 속에 있는 북녘 땅 주의 교회, 주의 백성들을 기억하여 주시고 2만6천명의 탈북민들과 아직 남아 있는 그 가족들을 기억하시고 보호아여 주옵소서.
2014. 6. 26,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왕 같은 제사장으로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 살지 못했던 것과 제국적인 삶을 살았던 영역들을 회개하며 기도합니다. 영원한 하나님나라의 프레임 안에서 이 땅을 바라보아야만 이 시대를 향한 하나님의 뜻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버지의 나라가 우리 안에 먼저 이루어지기 원합니다. 진정한 갈망과 자유를 주옵소서. 아버지의 나라가 남과 북에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이 세상 방법대로 살려고 하는 욕심, 우리 자신을 위해 탐욕으로 쌓아올리는 시험을 이기길 원합니다. 높어지려고 하고 하나님이 되려고 하는 마음을 버리고 겸손하게 순복함으로 시험을 이기게 하옵소서.
2014. 6. 19,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김순금 전도사님의 사역에 기름부으시도록 계속해서 사용하시도록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북한땅의 영혼들을 살려 주옵소서. 이 민족이 그 사명으로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부르심에 따라 회복되게 하시옵소서. 남한 교회를 준비시켜 주시옵소서. 한국교회에 진정한 부흥을 주옵소서. 아버지의 나라를 구하는 교회되게 하소서. 개교회적으로 탐욕으로 덮여 있는 것을 용서하여 주시고 이 카이로스의 때가 지나기 전에 북땅의 구원을 위해 일어나 아버지의 눈물로 기도하는 교회되게 하소서. 북녘땅 남녘땅의 청소년, 청년들을 살려주옵소서. 세월호에서 진정한 꿈을 꾸지 못하고 죽어간 청소년들을 기억하여 주시고 또 수많은 청소년들이 북녘땅에서도 죽어가고 있는 것을 기억하여 주소서. 하루속히 하나님이 주시는 꿈, 축복안에서 열려지게 하시옵소서. 살아나는 것을 보기 원합니다. 민족, 회복, 재건, 열방을 위해 쓰임받을 그 세대를 살려주옵소서.
2014. 6. 12,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이곳에서 우리의 예배가 통일코리아의 진정한 예배로 지어져 가길 원합니다. 함께 통일코리아의 새로운 민족의 예배로 지어져 가길 원합니다. 이곳에서 이 시대의 하나님이 찾으시는 다윗, 요셉, 느헤미야, 에스더를 발견하시옵소서. 사 45:5-8의 말씀을 따라 왕 되신 하나님을 선포하고 높여드리고 영광을 올려드리는 예배와 삶을 살 때 정의와 공의와 사랑을 강물같이 흐르게 하사 북녘 땅을 회복케 하실 것이라 믿고 선포하며 기도합니다. 세상에 오직 여호와 하나님 같은 분이 없으십니다. 삼상 7:5-14의 말씀을 따라 하나님의 영광을 거두지 마소서. 우리를 버리지 마소서. 머리의 재를 쓰고 옷을 찢으며 회개하며 기도하기 원합니다. 죄악을 내려놓습니다. 피의 보혈로 씻어 주소서.
2014. 6. 05,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대하 7:14을 기억하며 우리민족의 죄악을 회개하며 기도합니다. 우리가 무정하고 무자비하고 돈을 사랑하고 암을 업신여기고 소홀히 했습니다. 거룩하지 않고 교만했습니다. 하나님보다 돈을 더 사랑했습니다. 우리를 살려주시옵소서. 주님의 얼굴을 구합니다. 특별히 교회의 죄악을 회개하며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나라보다 우리교회, 우리영광, 내 만족만을 구했던 것을 회개합니다. 우리 안에 어둠이 있어 세상의 빛이 되지 못했습니다. 한국교회안에 십자가 복음이 회복되게 하소서. 북한을 구원할 참된 복음이 살아나게 하시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주님만 좇기 원하는 의인들을 일으켜 주옵소서. 북녘땅 동포들을 구원하여 주소서. 이를 위해 수고하는 종들을 붙들어주사 강건하게 하시고 복음안에 살게 하소서. 북녘땅의 동포들이 예배하며 기쁨으로 나아오는 그날을 속히 허락하여 주옵소서. 혼자 힘으로 되지 않습니다. 공동체로 함께 모여 기도할 때 하나이 함께 하십니다. 탈북민들이 회복되게 하시고 북녘땅 구원의 교두보가 되게 하소서. 남한의 청소년 청년들이 북녘땅 구원을 위해 삶을 드리는 일이 일어나게 하시고 디아스포라 중에서도 귀하게 쓰임받는 일꾼들을 일으켜 주소서.
2014. 5. 29,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황금종교회를 축복하고 최강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말씀과 기도만 의지하여 주 앞에 나아가는 종들을 세워 주옵소서. 북한의 구원을 위해서는 새 술을 새 부대에 담는 것이 필요합니다. 초대교회의 역사가 일아나기 위해 새 부대가 준비되게 하여 주옵시고 황금종교회를 그렇게 사용하여 주옵소서. 남한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나약해지고 기력을 잃은 남한교회가 북녘땅 구원을 위해 말씀으로 충만한 교회되도록 은혜주시고 회복시켜 주시옵소. 우리가 말씀과 기도로 회복하게 하옵소서. 북한의 구원과 복음화를 위해 자원하는 마음으로 주님이 말씀하신 것을 고백하고 우리의 삶을 올려드리며 기도합니다. 우리가 준비되게 도와 주시옵소서.
2014. 5. 22,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에스더 어머니)를 응답해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북녘 땅에 있는 한 영혼 한 영혼을 구원하여 주시고 남한의 교회가 북한을 감동시키는 사랑을 가지고 품을 수 있도록 기도하는 교회되게 하소서. 남과 북의 다음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남한 땅에 통일 이후를 준비할 청년세대를 일으켜 주시고 한반도의 문의 열려지고 복음전파의 그 길에 쓰임받을 주의 일꾼들을 일으켜 주옵소서. 한국교회가 북녘땅을 품고 선을 행하는 교회되게 하시옵소서. 우리를 불쌍히 여기사 돌이켜 하나님의 뜻을 행하게 하옵소서.
2014. 5. 8,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우리 개인의 용서하지 않음을 회개합니다. 우리 민족의 용서하지 않음을 회개합니다. 주님의 말씀대로 용서하고 용납하는 삶을 살겠습니다. 믿음으로 행하지 않았던 모든 것을 회개합니다. 나만 생각하고 이웃을 돌아보지 않았던 것을 회개합니다. 겸손하게 서서 믿음으로 행하는 삶을 살도록 우리를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하나님을 섬기지 않고 우상을 섬기는 우리 자신을 돌아봅니다. 하나님만을 섬긴다고 하면서 행했던 우리의 우상숭배를 용서하시고 북한 땅의 우상숭배를 대신 회개합니다. 온 우주의 한 분 하나님만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고 경배합니다. 연합하지 못하게 하고 두려움과 위협의 영으로 우리를 속이고 묶고 있는 더러운 영을 대적하며 기도합니다. 사랑의 영이신 성령님을 의지합니다. 진리의 영을 의지하고 사랑으로 연합으로 승리하도록 인도하시옵소서. 여호수아처럼 겸손의 기름부으심을 더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영을 신뢰하며 믿음의 예배를 드리도록 인도하시옵소서. 이 모임에 나온 한분한분을 축복하사 겸손과 믿음의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하여 주시고 북한에 복에 복을 더하사 진리를 알게 하시고 진리로 나오게 하옵소서.
2014. 5. 1,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진도여객선사고의 유족과 생존자를 위해 기도합니다. 북한에 똑같은 상황에 처해 있는 2500만 동포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남한이 울어야 남한도 살고 북한도 삽니다. 한국교회를 준비시켜 주옵소서. 주님의 마음과 비젼을 품고 통일을 위해 북한을 위해 사역하는 주님의 일꾼들을 일으켜 주옵소서.
2014. 4. 17,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유철 선교사님의 사역을 위해 기도합니다. 좋은 동역자, 양육자, 탈북민 사역을 지켜주시고 사람들을 보내시옵소서. 탈북민을 섬기고 세워야합니다. 특별히 신학생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 시대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준비될 수 있도록 돕는 사람들을 보내주시고 지혜와 명철을 허락해 주셔서 이 시대의 느헤미야, 에스더, 예레미야로 세워주시옵소서. 남한을 불쌍히 여기사 북녘땅의 아픔을 살피지 않고 무뎌진 마음을 용서하여 주시고 깨어서 복음으로 북한을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순수하게 구원을 위해 울 수 있는 자들을 일으켜 주옵소서.
2014. 4. 3,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김혜숙 자매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진폐증이 완전히 낫기를 선포하며 기도합니다. 수용소 상황을 알리는 것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일꾼으로 쓰임 받으시길 기도합니다. 정치범 수용소 등에 매여 있는 사람들이 자유케 되도록 북한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회복되고 온전케되고 해방되는 날을 속히 주시옵소서. 복음통일을 허락해 주시기를 간구하며 기도합니다. 고아원 사역을 하시는 미국교포 장로님과 집사님이 북한 방문을 하시는데 형통하게 하시고 그 길이 넓혀지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고아원을 돕는 그 일뿐만이 아니라 언젠가는 북녘땅에 교회가 세워지는 그 일이 이루어지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2014. 3. 27,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북한이 열릴 그 일에 새터민들을 세우시고 훈련시켜 주시길 기도합니다. 속히 그 일들을 일으켜 주시옵소서.
2014. 3. 20,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Link Nations의 팀원이 복음의 빛을 살고 말씀이 육신이 되는 삶을 통해서 영혼을 마난고 수확하는 팀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황무한 땅이 에덴 동산이 될 때까지 그 땅을 실제적으로 밟는 사람들이 일어나도록 기도합니다. 남북관계가 풀려지고 열려지게 하셔서 줄 수있는 길이 열리게 하소서. 3-6월 춘궁기때 굶어 죽는 사람이 없도록 돕는 일들이 소통되고 풀어지게 하소서. 우리안에, 교회안에 있는 어두움을 회개합니다. 빛을 전해야 북녘땅에 영혼구원을 할 텐데 식량이 들어가고 구원이 선포되는 길이 열려지게 하소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들을 계속할 믿음을 주소서.
2014. 3. 13,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우리들이 형통할 때에 나의 공로가 아니라 하나님의 은혜를 깨달아 최선의 것을 드릴 수 있게 하시고 곤고할 때나 기쁠 때나 찬송하며 나아가겠습니다. 여기까지 온 것도 주의 은혜입니다. 모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한국교회와 나라를 위해 감사하며 기도합니다. 우리 힘으로 했다고 믿었던 죄악을 회개합니다. 흠 없고 점 없는 교회로 다시 일어나도록 기도합니다. 오직 주의 은혜를 의지하도록 도와 주옵소서. 북녘땅 영혼의 구원을 위해 기도합니다. 동포를 구원하여 주옵소서. 사람의 힘으로 되지 않고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되는 줄 믿고 의지하며 기도합니다. 이훈종 선교사님과 그 가정을 위해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사역 가운데 하나님의 뜻이 드러나고 은혜의 강물이 흘러가기를 기도합니다.
2014. 3. 7,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게일딕슨 선교사님의 모든 일정과 감기를 위해서 치유와 회복을 선포하며 기도합니다. 우리 삶에 용서하지 못하고 있는 것들이 있다면 오늘 용서를 선포하고 회개하며 기도합니다. 묶인 것들을 풀고 우리에게 샬롬의 평강을 허락하신 것처럼 하늘의 대사로 용서와 화목케하는 사람으로 살아가게 하시길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두려움 가운데 묶여 있는 부분들을 사랑으로 풀 수 있도록 샬롬을 경험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그래서 북녘땅에 죽어가는 영혼들을 품고 살릴 수 있는 역동적인 일이 일어나도록 기도합니다. 남과 북의 꿈과 비젼을 잃은 청소년들이 이 메시지를 기억하고 새로운 꿈을 꾸며 열방을 축복할 자신의 사명으로 새롭게 일어서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용서가 힘을 주사 사랑으로 치유의 강물이 흘러가길 기도합니다. 죄사함의 권세가 일어나 한반도가 새롭게 살아나고 새로운 하나의 코리아가 창조되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2014. 2. 27,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우리의 삶안에 해결되지 않은 상황과 문제들을 감사함으로 올려드리며 기도합니다. 그 상황과 문제를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품는 그릇이 되게 하시고 저를 변화시키는 도구로 그 상황들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삶의 목적이 성공이 아니라 주님의 뜻을 이루는 것임을 알고 감사드립니다. 그런 주님의 마음으로 주님을 돕게 하시고 그 부르심을 좇아 살아가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빚진 자, 마음이 원통한 자들을 위해 울어야만 시절이 바뀐다고 생각하고 북녘땅의 동포들을 위해 울며 기도합니다. 한국교회가 잃어버린 자를 찾아가는 교회가 되도록 변화시켜 주시옵소서. 품을 수 있는 교회가 되도록 준비시켜 주시옵소서. 아버지의 나라가 이 땅 가운데 임하시를 기도합니다. 이 모임에서부터 아버지의 나라를 보길 원합니다. 원통함을 뛰어 넘어서 아픈자들을 품는 모임되게 하시옵소서.
2014. 2. 6,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북녘 땅의 형제, 자매들을 생각하면서 마음에 떠오르는대로 우리가 2014년에 그 일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마음에 떠오르는 그 일을 놓고 기도합니다. 주신 그 일 성실히 감당하게 하시옵소서. 북녘 땅에 일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하고 구원을 속히 베푸시도록 기도합니다.
2014. 1. 23,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내가 여기 있나이다.' 주께 고백하며 자기 자신을 드리는 기도. 북한 땅을 구원할 자들을 사람들을 일어켜 주실 뿐 아니라 아픈 마음을 가지고 달려갈 자들이 계속 나오도록 기도합니다.
2014. 1. 16,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북한 식량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이 많은 연구와 노력들이 실질적으로 살리는 일이 되도록 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황무한 땅이 에덴동산처럼 되리라.' 하신 말씀처럼 변화되는 일이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북한도 남한도 새롭게 되도록 주님께 올려드리며 기도합니다. 나를 드립니다. 은혜를 주셔서 수많은 사람을 살려내는 일을 하게 하시고 갈렙처럼 담대하게 '이 산지를 주소서' 꿈꾸는 자가 되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함께 손을 잡고 통일코리아의 꿈을 꾸는 동역자들을 위해 기도하고 남과 북이 하나되어 복음적인 나라로 통일한국, 성서한국, 부흥한국이 되게 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2013. 12. 12,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저 어두움의 땅을 불쌍히 여기사 주체사상이 무너지고 예수님의 복음이 전해지게 하소서. 추수할 일꾼들과 북녘 땅, 중국, 태국, 미얀마, 몽골에도 미션홈들이 세워지도록 기도합니다. 동남아 북한선교센터가 세워지도록 기도합니다. 필요한 인적, 물적 자원 채워 주옵소서. 그곳에 오는 분들이 복음을 영접하고 안전하게 오실 수 있도록 보호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그 일들을 감당할 수 있도록 재정들을 움직여 주옵소서. 한반도 중심으로 5강국이 급박하게 변화되는 이 시점에 하나님의 빛이 드러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뜻이 온전하게 드러나게 하시고 남한과 북한에 주의 은혜로 덮어 주옵소서.
2013. 12. 5,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우리의 마음을 흔들어 주셔서 하나님의 계획을 깨닫고 온전히 그 길 가도록 인도해 주소서. '너희 소위를 살펴보라'는 말씀 기억하며 회개하고, 우리 각 사람의 삶에 주의 보좌를 세우고 한반도 가운데 주의 보좌가 세워지도록 기도합니다. 우리의 영광, 만족을 구하던 것을 회개하고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는 예배가 이 나라 가운데 충만해 지길 그래서 하나님의 통치가 회복되고, 선포되는 나라되길 기도합니다. 평양에 큰 부흥을 주셨던 주님, 남쪽과 북쪽이 이 민족의 부르심을 회복하여 열방을 축복하는 사명을 회복하는 부흥을 주시옵소서. 청년세대를 일으켜 주옵소서. 자기의 상황에 갇혀있지 않고 하나님의 나라를 꿈꾸는, 자기의 진정한 꿈이 회복되는 그런 세대를 세워주옵소서. 남과 북이 통일의 새로운 세대를 세워주옵소서.
2013. 11. 28,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나에게 기름 부으시고 우리의 중보자되신 예수님처럼 우리의 중보를 통해 갇힌자, 묶인자, 상한자들이 풀리고 해방되고 구원되기를 그 일에 알곡 같이 쓰임받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북녂땅을 하나님의 사랑의 손길로 덮어주시옵소서. 일꾼들을 기억해주시고 그 경로를 보호하여 주시고 그 사역들을 통해 복음의 길들이 열려지도록 기도합니다. 엡 1:7-10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서 때가 찬 경륜을 위해 한반도가 분단을 넘어서서 남북한의 허리가 회복되어 열방을 향해 달려갈 하나님의 군대가 서게 하소서. 철도와 아이안하이웨이가 열방의 복음의 길로 열려지도록 그 길이 이어지도록 기도합니다. 보내주신 탈북민들을 남한교회가 품고 주신 기회를 놓치지 않고 통일연습을 할 수 있도록, 또 북에서 오신분들 중 부르심을 잃은 분들이 있다면 회복시키시고 이 땅에서 황폐한 땅을 회복할 주의 종들로 서도록 기도합니다.
2013. 11. 21,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사 59장 말씀을 보며 우리안의 죄악을 회개하며 기도합니다. 맘몬과 같은 우상의 영향력과 권세가 깨어지고 이 땅의 젊은이들이 희생하고 섬기는 야망을 가지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통일 코리아를 섬길 다음 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재정과 상황 때문에 사명을 포기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북녘 땅과 남녘 땅을 섬길 헌신자들이 일어나도록 기도합니다.
2013. 11. 14,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평양 성경 번역 작업을 위해 (김현식 교수님의 건강과 함께 동역할 사람들을 만나도록) 기도해 주세요.
2013. 11. 7, 통일코리아 찬양모임
-
12월1일 통일코리아찬양 모임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북한 동포 돕기 찬양 콘서트로 진행되며 '소울싱어즈'와 함께 합니다.
2016.11.29, 통일코리아찬양모임